워드프레스 Twenty Twenty-Two 테마 소개

워드프레스 Twenty Twenty-Two 테마

워드프레스 5.9.2 버전 업데이트에 이어서 2022년 3월, Twenty Twenty-Two 테마가 출시되었다. 공개된 데모 사이트를 방문하면 깔끔한 디자인의 반응형 웹사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.

워드프레스의 첫 번째 디폴트 블록 테마

Twenty Twenty-Two 테마는 사이트의 헤더부터 푸터까지 블록 시스템이 적용된다. 워드프레스의 관리자 알림판을 통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웹 개발을 모르는 사람도 손쉽게 근사한 사이트를 구현할 수 있다.

전체 사이트 편집 인터페이스

워드프레스의 상단 내비게이션에 위치한 ‘사이트 편집기’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전반적인 구조 즉, 템플릿을 간편하게 정의할 수 있다. ‘사이트 편집기’의 스타일 패널은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다르게 만드는데 유용하다. ‘사이트 편집기’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을 알고 싶다면 wordpress.com 웹사이트를 참고하도록 한다.

블록 기능 개선 및 업데이트

워드프레스 5.9 버전은 블록 기능을 보완하여 페이지 및 글의 작성을 용이하게 한다. 예를 들면, wordpress.org 웹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 개발자와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다양한 형태의 블록 패턴을 간편하게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다.

추천 플러그인 Getwid

Twenty Twenty-Two 테마를 사용한다면 플러그인 Getwid도 함께 설치한다. Twenty Twenty-Two 테마와 어울리는 다양한 기능의 블록이 추가된다.
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