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드프레스 Twenty Twenty-Three 테마 소개

워드프레스 Twenty Twenty-Three 테마

워드프레스 6.1 버전에 도입된 Twenty Twenty-Three 테마는 다채롭다. 텍스트가 돋보이는 단순한 디자인의 테마이지만 최신 워드프레스의 기능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.

편리한 사용자 정의

Twenty Twenty-Three 테마는 Twenty Twenty-Two 테마에 비하여 웹사이트의 개성을 표현하기 쉽다. 우선 워드프레스의 상단 내비게이션에 위치한 ‘사이트 편집기’의 스타일 패널을 통해 10가지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빠르게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. 또한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관리자 알림판의 블록시스템에서 웹사이트의 템플릿과 템플릿 부분을 간단하게 제어할 수 있다. 스타일 패널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을 알고 싶다면 wordpress.org 웹사이트를 참고하도록 한다.

변경된 옵션 및 기능

Twenty Twenty-Three 테마는 워드프레스 6.1 버전의 새로운 특징을 반영하여 뷰포트 크기에 따라서 글꼴과 간격의 크기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. 이 외에도 몇 가지 옵션이 달라졌다. Github 사이트에서 Twenty Twenty-Three 테마의 구체적인 설계 사양을 확인할 수 있다. 예를 들면 Twenty Twenty-Two 테마는 가장 큰 글꼴(heading 1)의 크기가 다소 컸기 때문에 Twenty Twenty-Three 테마에서는 가장 큰 글꼴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아졌다.

지원 포럼

Twenty Twenty-Three 테마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wordpress.org의 포럼에서 관련 정보를 찾아본다.
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