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화형 인공지능 GPT 활용하기

담화의 맥락을 이해하는 강력한 인공지능이 등장했다. 첨단의 대화형 인공지능은 입력된 자연어를 분석한 후 알고리즘을 통해 대규모 데이터로부터 최적의 답변을 도출한다.
OpenAI 웹사이트에 가입하면 첨단의 강력한 인공지능인 ChatGPT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.

GPT UI 디자인

플랫폼에 GPT를 연동하면 인공지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. 예를 들면, 프롬프트를 통해 인공지능에게 친구, 전문가 등의 역할을 부여하고 대화 내용도 역할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.

OpenAI 웹사이트가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 GPT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API를 발급받아야 한다. API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OpenAI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Account>View API keys 페이지로 이동하여 Create new secret key 버튼을 클릭한다.

워드프레스 웹사이트의 경우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API입력만으로도 간편하게 GPT를 사용할 수 있다. 플러그인은 문자 생성뿐만 아니라 이미지 생성 및 인공지능 놀이터 기능도 제공한다.

추천하는 대화형 인공지능의 역할: Native English Teacher

GPT는 영어로 작성된 문서를 중점적으로 학습한 인공지능이므로 영미식 표현을 구사할 때 GPT에게 조언을 요청할 수 있다.

  • 초고: 글을 작성하기. 번역하기.
  • 퇴고: 글을 검토하고 다시 작성하기.
  • 상호작용: 예문, 관용구 등 문의하기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